티스토리 뷰

6일차 경기가 종료되었습니다..

 

6일차 경기도 이변이 많이 일어났죠..

 

 

조 1위였던.. RNG.. G2에게 발목을 잡히면서..

 

C조도 어떻게 될지 모르게되어버렸습니다..

 

 

전패팀 1907 Fenerbahçe Espor 가.. 다 이겨서 C조 할 수도 있는거고 말이죠..

 

 

Samsung Galaxy 와 1907 Fenerbahçe Espor 의 경기..

 

Samsung 이 이겨버려서.. Fenerbahçe 는...

 

남은 2경기를 이긴다고 해도.. 재경기를 할 수 없기에.. 탈락..

 

 

또 다시 Samsung 의 경기!..  Samsung 과 G2..

 

졌으면 3승 2패로.. 동률되서 재경기까지 할 수 있는 상황에서..

 

Samsung 이 이기면서 조 1위로 올라갔습니다..

 

 

RNG 와 Fenerbahçe 의 경기..

 

 

와.. 롤드컵에서.. 베인을 볼 줄이야.. 이전에 베인을 안했던건 아니지만..

 

베인이 리그에 안나온지 한참되서.. 안나올줄알았는데.. 베인을 꺼내든 RNG..

 

RNG 지면.. 재경기할 수 있는 상황이 나올 수도있는데.. 과감하게 베인을 픽했네요..

 

 

이번 경기를 RNG가 이기면서 8강 진출 확정이 되었습니다..

 

남은 Samsung vs RNG 에서 누가 이기느냐에 따라 조 1위, 2위가 가려지겠네요..

 

 

Fenerbahçe 와 G2의 경기..

 

이미 탈락 확정이 된 두팀이기 때문에..

 

Fenerbahçe 는 6연패를 하느냐.. 아니면 1승이라도 하느냐.. 문제가 있고..

 

G2는.. 뭐.. 지나 이기나 거기서 거기라.. 하고싶은거 하자.. 란 생각에.. 야스오를 꺼내들었네요..

 

Fenerbahçe 가 G2의 억제기 까지 밀면서.. 1승을 챙기나 했는데..

 

끝까지 막고 막고 막아서 G2가 역전승을 했네요..

 

이걸로 Fenerbahçe 는 6패.. G2는 3승 3패로.. 두팀 모두 8강 탈락..

 

 

 

마지막 조 1위를 가리기 위한 Samsung vs RNG ..

 

조 2위를 할 경우 다른 조 1위와 경기를 하기 때문에..

 

우선 조 1위가 확정된 Longzhu Gaming 과의 경기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조 1위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RNG.. Samsung 한번 잡았던 전적이 있는지라..

 

이번에도.. Samsung 을 잡으면서 조 1위로 8강에 진출했네요..

 

 

 

재경기가 없다보니.. 6일차 경기 끝난 시간보다 2시간이나 일찍 끝났네요..

 

 

Samsung 이 RNG를 잡았으면.. 승부의신 C조는 다 맞히는건데;..

 

어우;.. 뭐 하나 맞는게 없네요;..

 

 

 

B조와 C조는 경기가 완료 되었고.. D조와 A조 경기가 남았는데..

 

오늘은 D조 경기네요..

 

2017년 롤드컵 7일차 경기 일정입니다..

 

 

D조는 그룹스테이지 결과표를 보셨듯이..

 

2승 1패.. 3팀이 게임을 진행하기 때문에.. 누가 올라갈지 아무도 모르는 조가 되어버렸습니다..

 

0승 3패 인 FW 가 Fnatic 처럼 연승을 하면서 올라갈지.. Fenerbahçe 처럼 0승 6패로 끝날지..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