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스테이지 2주차가 진행되고.. 5일차 경기가 끝났습니다..


Immortals 이 무난히 이기지 않을까 했는데.. 


GIGABYTE Marines의 히든픽!.. 우르곳!.. 우르곳의 캐리로.. GIGABYTE Marines가 1승을 챙겼습니다..



Longzhu 대 Fnatic.. 역시 Longzhu 가 이길거라는건 안봐도 뻔했죠..



Fnatic 과 Immortals의 경기!..


무난하게 Immortals이 이기고.. Fnatic 이 6패를 할거라고 예상했는데..


마지막 한타를 이기고 본진을 포기하고 적진으로 돌진..


잔나의 넥서스 막타로 Fnatic이 1승을 챙겼네요..



Fnatic은 GIGABYTE Marines와 경기만 남았는데요..


2승 4패를 만들어서 재경기를 노리겠다고 하네요..



Longzhu 가 전경기를 다 이기고 Fnatic이 이기면 3팀이 2승 4패로.. 재경기가 진행되는데..


경기시간이 오래걸린 팀 2팀이 1라운드를 붙고.. 거기서 이긴팀이 남은 1팀과 경기를 해서 올라간다고 합니다..



GIGABYTE Marines.. 와 Longzhu 의 경기..


GIGABYTE Marines 가 롱쥬의 억제기까지 터트릴정도로 잘해줬는데요..


Longzhu 강하네요.. 이어진 한타를 계속 승리하면서.. 5승으로 8강 1위 확정이네요..


나머지 1경기 패한다고 해도.. 1위는 확정이고.. 


Longzhu 를 1경기라도 이긴 팀이 2위를 할 가능성이 조금 높겠네요..


Immortals 만 Longzhu 와의 1경기만 남겨둬서 Immortals이 이기면 2위를 할 가능성이 커지겠네요..



하지만.. Longzhu 는 나머지 3팀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고.. 다 재경기 만들게 해주고 싶다고 하네요..



GIGABYTE Marines 와 Fnatic..


우르곳을 히든픽으로 뽑아서 재미를 본 GIGABYTE Marines.. 다시한번 우르곳을 뽑으며 이번 경기도 잡겠다!.. 였지만..


기세를 탄 Fnatic이 이기면서.. 2승 4패로 동률을 만들었습니다..


다음 경기인 Immortals vs Longzhu 에서 Immortals 이기면 조 2위 진출..


지면 3팀 동률로 재경기!..


 

하지만 Longzhu 가 질리가 없죠..

 

6승으로 조 1위로 8강 진출 성공..

 

 

3팀은 동률로 재경기를 하게됩니다..

 

기세를 탄 Fnatic 이 Immortals 를 이기면서 Immortals 은 탈락!..

 

 

다시 Fnatic 이 GIGABYTE Marines 를 잡으면서..  

 

Longzhu 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이기면서 4승을 챙겨 조 2위로 8강에 진출하네요..

 

 

오늘은 6일차 경기가 13시 부터 있구요.. 삼성의 경기가 있네요..

 

 

삼성도.. 다 잡아서 1위로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이번에.. Fnatic .. 각성하면서.. 조 2위로 진출해서;..

 

승부의신은 16점 만점에.. Longzhu 1위 하나 맞춰서 5점이네요;..

 

 

이번 C조는 제발;.. 이변이 없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