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지금 보고 있는 미드

판다(panda) 2017. 10. 11. 00:30

아직까지는 미드 시작일이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한테는 말이죠;..

 

 

보통 10월 중,후반 부터 재밌는 드라마를 시작하거든요..

 

 

제가 지금 보는 드라마는..

 

빅뱅이론 시즌11..

 

빅뱅이론 스핀오프 영쉘든..

 

굿닥터..

 

루시퍼 시즌3..

 

 

엑스맨 스핀오프 더 기프티드..

 

 

인휴먼스..

 

 

굿닥터, 기프티드, 인휴먼스는 이번에 새로 보게된 드라마인데..

 

의학드라마는 제가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굿닥터는 볼만했고..

 

초능력물도 참 좋아하는데.. 아직까지 1,2화만 방영했기에 정확하진 않지만..

 

제 스타일의 드라마는 아닌것 같습니다..

 

 

중, 후반에는 제가 좋아하는 미드는 물론이고.. 제가 좋아하는 일드까지 방영을 하더군요..

 

얼른 10월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