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선 그룹스테이지에 바로 올라온 FW 플래쉬울브즈가 팀 WE에게 지면서 탈락이 거의 확정되었죠..

 

 

저느 FW가 8강에는 올라갈줄 알고 승부의신을 그렇게 예측했는데..

 

D조 1위를 FW를 선택했는데.. 꼴지할줄이야;..

 

저는 124점 받기는 틀렸네요;..

 

 

 

TSM이 2승이나 먼져 획득하면서.. 굉장히 자신감을 보였는데..

 

MSF가 순간 4인갱으로 선취점을 얻으면서 조금씩 스노우볼을 굴려서 무난하게 이기나 했는데..

 

TSM이 반격했봤지만.. 결국 MSF가 이겼네요..

 

르블랑 블루버프 버그가 이미 알려진 사실인데.. 먹을때 당시엔 그냥 지나가고..

 

잠시 후 TSM이 몰래 바론을 먹으니.. 바로 퍼즈걸더군요..

 

이미 알려진 버그라 재경기 없이 다시 시작했지만.. 좀 MSF가 비매너 플레이 한것 같습니다..

 

 

 

서로 치고 받았지만.. 결국 Immortals 가 이겼네요..

 

그나마 B조가 승부의 신에서 제가 예상한 것과 비슷한데..

 

 

푸나틱이 롱쥬를 이길 가능성이 없으니..

 

이겼다면.. 제가 예상한 승부의신 처럼 딱 맞아 들어갈텐데..

 

푸나틱이 그렇게 못할줄이야;..

 

 

FW와 함께.. 3패로 탈락 확정이군요..

 

협곡의 정령이 타워를 치기도 전에 타워를 깨버리는 롱쥬;..

 

롱쥬는 원래 강했지만.. 이번에도 우승후보입니다..

 

 

 

그리고 페네러바체가 초반에 밀렸지만.. 중후반 들어 한타에 계속 승리를 하기에..

 

와 삼성 또 지나 했는데.. 

 

 

마지막 한타에서.. 프로즌이 아무것도 못하고 죽더니만 그냥 게임이 끝났네요..

 

 

RNG, G2의 경기..

 

누가봐도 RNG가 이길거라는 부분이 많았고..

 

당연히 이겼기 때문에..

 

 

RNG는 이정도 실력이면 8강 거의 확정으로 올라갈 수 있게되었네요..

 

 

그룹스테이지 1주차가 끝났습니다..

 

 

 

 

월, 화, 수요일 3일은 쉬고 목요일 부터 2주차 경기가 시작됩니다..

 

 

제 승부의신 결과대로 좀 아래팀들이 잘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