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까지 제 예상대로 흘러가는 조는 C조 밖에 없네요..

 

그나마 C조가 경기가 없어서 예상대로 맞은거지.. 오늘 경기했으면 틀어졌을겁니다;..

 

 

플래쉬울브즈가 이길것 같았는데.. 지고..

 

팀WE가 이길것 같았고..

 

프나틱이 또 질줄이야.. 예전에 프나틱이 아니네요..

 

롱쥬는 당연히 이길것 같았고..

 

AHQ가 이길것 같았는데 C9이 이겨버리고..

 

이건.. 제가 생각한 승부의신 시나리오대로 한판 져주기.. 를 해주나.. 라고 할정도로..

만골드 이상 차이가 나는 경기를.. 역전해버리네요;..

 

이로서 제가 예상한 것과는 더 틀어졌네요..

 

 

작년 롤드컵에서도 승부의 신을 했었는데요..

 

그룹스테이지와 토너먼트를 다 맞추면 124점을 얻게되는데..

 

전세계 260만명이 승부의신에 참여하였고.. 단 한분만이 124점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대단하죠;..

 

 

올해는 460만명이 참여를 했는데.. 124점을 얻은 분은 몇명이나 나올런지..

 

그것도 개인적으로 궁금하네요..

 

 

 

마지막으로 3일차 그룹스테이지 경기 일정입니다.. 롱쥬가 있는 B조는 쉬고.. 나머지 조만 경기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