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소나기가 한번 내리나봅니다..

 

비가 내리고 기온이 확 내려갈것 같네요..

 

추석 연휴에는 낮기온 최대 22도 까지 내려가니.. 많이 선선해질것 같습니다..


음.. 새벽부터 비가 쏟아지네요.. 오전 내내 비 올것 같습니다..

 

 

 

 

 

요 몇일 짧게나마 휴가를 얻어서.. 푹 쉬고 있었는데..

 

하루에 3-4번씩 회사에서 문제가 생겼다고 전화가 오더군요..

 

 

제가 회사에 있으면 한번도 말썽 없었던 것들이..

 

제가 없어서 그런건지.. 문제가 계속 생기더군요..

 

 

아니.. 일부로 고장내려고 한게 아닌 이상.. 문제가 그렇게 발생하지 않을텐데;..

 

왜 자꾸 그런 문제가 생기는지;..

 

 

휴가를 보낸게 아니고.. 어디 외근갔다가.. 전화받은 느낌입니다..

 

 

 

원격으로 사무실에 접속해서 일 처리해준것도 몇건인지;..

 

다들 스스로 할 수 있음에도;.. 왜 전화부터 거는것인지..

 

 

조치완료 보고 같은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문제가 생길때마다 전화를 하는건 좀;..

 

 

휴가 좀 푹 쉬게 해주세요;.. 라고 하고 싶은데..

 

오늘부터 다시 출근;..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