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요일 저녁에 비가 쏟아진것 같았는데..

 

빗소리가 들렸던것 같은데.. 창밖을 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선풍기를 넣을라고 하면.. 낮기온이 많이 올라가네요..

 

오늘도 29도라니.. 한낮은 꽤 더울것 같습니다..

 

이번에 잠입,암살 게임인 디스아너드 2가 나오면서..

 

 

한글이 아닌.. 게임이지만..

 

 

다이렉트게임즈에서 구입을 하시면..

 

 

한글패치를 제공해줍니다..

 

 

처음에.. 자막이 안켜져서.. 다른건 다 한글인데.. 대사 영어로 듣는 압박이;..

 

자막 키고 첨부터 다시했네요;..

 

 

 

 

생각보다 잔인한 게임이기 때문에..

 

 

우리나라 심의 통과하는데 좀 시간이 걸려서 한글패치가 좀 늦게 나왔네요..

 

2기 때문에.. 1을 해보려고 했는데.. 영어의 압박을 못이기고;.. 포기했습니다;..

 

 

1도 한글패치가 있었으면 참 좋았을텐데 말이죠..

 

당분간 이게임하면서.. 열심히 한달 버텨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