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하루종일 돌아다녀야하는데..

 

낮기온은 꽤 높은 편이네요;..

 

긴팔입고는 무리일것 같고.. 반팔로 나가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예식이 2개나 있어서 아침부터 나가야겠네요..

 

9월에 결혼하는 사람이 왜 그렇게 많은지;..

 

 

거기에.. 또 제 핸드폰이랑.. 부모님 핸드폰까지 샀더니.. 9월 지출이 상당하네요..

 

갤럭시 노트8을 구매했는데..

 

기존에 쓰던 갤럭시 노트4랑은 많이 틀리네요;..

 

손에 익질 않아서.. 버벅거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트4 -> 노트8 로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는것들 옮기고 정리하는것도 시간이 꽤나 걸리네요..

 

오늘은 아침부터 출발해야하니까.. 자기전까지 정리가 다 되어야할텐데 말이죠..

 

 

얼른 마무리하고 자야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