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은 맑은 날씨를 보여주고 있지만..

 

남부지방은 비가 내리는곳이 있겠네요..

 

어제 경주에 갔다왔는데.. 거긴 먹구름도 있고.. 잔뜩 흐리더라구요..

 

어제는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LOST ARK 2차 CBT가 진행되었는데요..

 

디아블로2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 참 맘에 들었는데..

 

1차 CBT에 당첨도 안되고.. 1년을 보냈는데.. 이제서야 2차 CBT를 진행하네요..

 

1차를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실망만 안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원주기업도시 단독택지 분양이 어제 마감되고 추첨까지 되었는데요..

 

되면 로또나 다름없다고;..

 

48명 뽑는데.. 14만명이 지원했다고 합니다..

 

제일 좋은 자리인지 모르겠지만.. 한곳에는 19341 대 1 이라는 아주 엄청난 수치를 보여주는데요..

 

당첨되신분은 전생에 무슨덕을 쌓으셨길래.. 부럽습니다..

 

저도 신청 좀 해볼려고 했는데.. 여유자금이 있어야 신청할 수 있더군요;.. 전 돈이 없어서 패스;..

 

벌써 9월 한달 축의금, 부의금만 70만원이 나간 상황이라;..

 

9월에 왜 이렇게 결혼을 몰아서 하는건지;..

 

9월에 제 생일도 있는데.. 이번 생일은 조용하게 지나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