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참 좋습니다..


아침기온이 많이 떨어져서 16도네요.. 가을이란게 느껴지는 하루겠네요..


한칸 밑으로 내려쓰는 공백은 여전하네요..


가끔 되던것도 안되고 그러더라구요..


매번 쓰는 집 컴퓨터로.. 블로그 들어왔는데.. 


새로 접속한 기기라고 뜨면서.. 이메일 인증하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매번 올리는 사진도..


이런식으로 나오곤 합니다..


브라우저가 크롬이라고 차별하는것 같습니다;..


윈도우 날씨를 보면.. 역대 최저/최고 기온도 볼수 있더라구요..


그만큼 데이터를 많이 쌓았다는것이겠죠..


데이터 쌓는다라는 걸 생각해보니..


이번에 출시한다던.. 카카오미니가 생각납니다..


AI 스피커로.. 사람들의 목소리를 수집해서.. 데이터를 쌓고..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더 향상된 정보를 제공하는 AI 스피커..


근데.. 노래를 즐겨듣는편이 아니다 보니.. 저는 필요가 없는 제품이네요;..



저는 저것보다는 닌텐도스위치 정발판이나 한국어 타이틀이나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