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구름도 없는게 엄청 더울것 같습니다..

 

아침엔 20도니.. 조금 쌀쌀한 편이긴한데.. 그정도쯤이야 뭐;.. 움직이다 보면;.. 더워지겠죠..

 

제가 보통 잠을 자기 시작하는 시간은 1시30분에서 2시30분 사이입니다..

 

좀 늦게 자는편이긴하죠..

 

그리고 제가 평균적으로 일어나는 시간은 5시에서 5시30분 사이입니다..

 

많으면 4시간.. 적으면 3시간 자는 편인데요..

 

제가 고3때도 이렇게는 안잤는데 말이죠;..

 

제가 일찍 일어나는건 이유가 있습니다..

 

일찍 출근을 하려고 하기 때문인데요..

 

제가 또 일찍 출근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한참 스트레스 받아서 힘들때.. 공황장애 증상이 생겼는데요..

 

지하철이나 버스에 사람이 많으면 숨을 못쉬겠더라구요..

 

그래서 1정거장 가서 내리고 진정시키고..

 

다시 다음 지하철 타고 가고 다시 1정거장 가서 내리고 진정시키고..

 

그러다보니.. 출근하니까 10시30분인가 그러더라구요;..

 

병원에서 약먹고 해도.. 참기가 힘든터라..

 

사람이 덜 적은 새벽시간에 출근해보자란 생각에.. 그때부터 새벽에 출근을 한것 같습니다..

 

확실히 지하철이던 버스던 사람이 없으니까 괜찮더군요..

 

지금은 많이 좋아진편이라.. 출퇴근시간 사람이 많아도 참고 목적지까지 갈수가 있죠..

 

그래도 답답하긴 마찬가지라.. 좋아졌어도.. 새벽에 출근을 계속합니다..

 

그렇게 벌써 1년 넘게 출근을 했는데..

 

역시 하루에 3-4시간 자다보니.. 몸과 머리가 엄청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도저히 참기 힘들어서.. 피로를 풀어주기 위해.. 하루 월차!..

 

주말에도 잠만 자는 편이긴 한데..

 

이번 주말에는 결혼식이 2개나 있는터라.. 움직여야 해서;..

 

오늘은 하루 푹쉬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