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날씨 참 좋네요..

 

 

평일에 외근이 많은터라.. 주말에 쉴땐 왠만하면 밖에 안나가는데..

 

 

오늘따라 나갈일이 생겨버렸네요.. 9월에 결혼하는 사람이 왜이렇게나 많은건지;..

 

오늘도 있고.. 9일, 17일, 23일..

 

축의금만해도 상당히 많이 나갈것 같네요..

 

어제는 롤드컵에 나가기 위해서.. 마지막 티켓 한장을 두고..

 

경기가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잘했는데.. 삼성에게 지고..

 

삼성 잘하더군요..

 

어제 경기는 정말 재밌었습니다..

 

KT가 분발하는가 싶었지만.. 삼성이 끝까지 얻어맞으면서도 그로기가 안되니까 결국 이기게되네요..

 

 

KT.. 안타깝네요.. SKT가 롱쥬를 이겼다면 롤드컵 티켓 확보인데..

 

SKT가 져서 티켓 확보 못하고..

 

삼성만 이기면 됐는데.. 그걸 못이겨서.. 롤드컵 진출은 실패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