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또한 날씨가 참 좋네요..

 

외근 안나갈때만 날씨가 참 좋아요..

 

외근 나가면 비가 쏟아지고 말이죠;..

 

 

지난 밤.. 팀 회식을 하게되었는데요..

 

이쪽 지역으로 이사온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근처에 맛집이라던가.. 먹을만한것을 파는 곳을 많이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진짜 순수하게.. 인터넷에서 문정동 법조타운 맛집을 검색해서 갔는데요..

 

 

고깃집이 나오더군요.. 가게 이름은 저 화면에 있는 가게 중 하나겠죠..

 

사실.. 블로그 검색해서 사진찍은것 조차.. 그리 맛있게 보이진 않았고;..

 

또 무한리필이라고 하니까.. 뭐.. 얼마나 좋은고기 쓰겠어?.. 그냥 싸구려 쓰겠지.. 란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맛집이라고 하니까.. 맛이 좋다 정도는 아니더라도..

 

그냥 먹을만 하다 정도일 줄 알고.. 가서 먹었는데..

 

 

와.. 진짜 돈 받고 블로그에 글 쓰거나.. 공짜로 먹고 글 써주는게 있긴 있나보네요..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먹어본 고기집 중에서 가장 맛없는 집이였습니다..

 

무한 리필집에서 딱 2접시 먹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바로 나와서 다른집으로 갔습니다..  

 

 

다른 블로그 보니.. 그래도 여긴 블로그 주인장은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어서..

이용권 받고 글 남겼다란 내용은 올렸네요..

그러고 보면..

 

진작에 눈치 챘어야 했는데..

 

여러 블로그에 사진을 찍어서 올렸는데.. 다른 테이블에 손님은 왜 안보일까?..

 

사람이 없을 수 밖에 없는 그런 맛;..

 

 

물론 장사하는 입장에서야.. 맛있다고 소문내서 손님을 모으고 싶겠지만..

 

맛 부터 개선을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먹는것 가지고 장난 좀 안쳤으면.. 참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