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비가 안오려나 봅니다.. 사실 올지도 모르죠;..


어제도 비가 하루종일 엄청나게 온다고 했지만..


저 출근했을때만해도.. 우산도 안쓰고 출근했습니다.. 


비가 안왔단 이야기죠..


오늘은 외근가야하는데.. 제발 일기예보 좀 맞았으면 좋겠네요..


어제였죠..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이 되네 마네 하는 이야기가 올라왔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볼때까지만 해도.. 확정은 아니고 검토 중.. 이였는데..


어떻게 될런지는 시간을 좀 더 두고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인사혁신처는 "임시공휴일 지정 계획은 없다" 라고 한걸 보면.. 안될것 같기도 하고..


아직 10월까지 시간이 많으니까.. 10월 2일 되기전에 결론 나겠죠;..




그리고 오늘!.. 로스트아크가 다시 클로즈베타 유저를 모집하는데요..


오늘 모집해서 바로 시작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스샷은 어제 찍은거라 D-1이네요..

 

CBT 신청하라고 나오네요..



두번째 클로즈베타인데.. 1년에 한번씩 하다니;..


이렇게 개발하는 스타일이 우리나라하곤 좀 틀리고 딱 미국 블리자드 스타일인데..



그리고.. 강남구청 신연희 할머니 횡령,배임 혐의..


이전부터.. 허위사실 유포로 기소도 당하고..


공무원 개인 전화비를 세금으로 지원한것도 있고..


저런 많은 일들이 있음에도.. 구청장 안짤리고 계속 하는것 보면 신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