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날씨는 구름이 있을뿐.. 맑은 날씨인데..

 

 

아래지방은 오전 오후 비가 오는곳이 많네요..

 

 

 

은근히 바쁘다 보니.. 일기 빼곤 뭔가 다른 내용의 글을 올릴 시간이 부족하네요..

 

지금 하고 있는 젤다의전설 야생의숨결이라던가..

 

지금 보고 있는 드라마,예능 프로그램 이야기라던가..

 

아니면.. 공부에 도움되는 이야기라던가 하는 글을 올리고 싶은데..

 

 

게임 공략을 공략 정보 없이 올릴수도 없는것이고..

 

공부에 도움되는 이야기도.. 직접 제가 해보고 내용을 정리를 해서 올리곤 해야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다보니.. 그냥 시간만 지나가네요..

 

 

 

요새 그놈의 을지훈련때문에.. 공기관 왔다갔다 하느라.. 이동하는 시간이 하루의 절반인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엄청 지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