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사용한 내용이 홈페이지에 나오더군요..





전에는 그냥 귀찮아서..
통신사에서 정해준 요금을 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그렇게 많이 통화하는것도 아닌데.. 기본요금이 너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서..
물어본 결과.. 홈페이지에서 쉽게 바꿀수가 있었네요..

제가 쓰던 요금제는 삼삼요금제로.. 기본료 : 월 14,500원 이나 나옵니다..
그래서 바꾼 요금제가 뉴세이브 요금제로.. 기본료 : 월 9,900원이네요..
이것만해도.. 4600원 절약되네요.. 문자메세지.. 많이 쓰는 분들은 옵션요금제에서 문자옵션을 선택해주면 되구요..
저는 문자도 한달에 80건 정도니까.. 그냥 뉴세이브 요금제만 신청했습니다..

진작 바꿔서 사용할것을.. 괜히 미루고 미루다가 돈 꽤 날린것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