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맑다가 오후 늦게 소나기가 오나봅니다..

 

습도는 높은편이네요..

 

오늘은 경주로 출장을 갑니다.. 그래서 가는곳의 날씨도 같이 올려봅니다..

 

근데 인터넷 기사를 보니까;..

 

와;.. 이거 잘못 걸린것 같네요;..

 

 

제가 경주로 출장을 진짜 많이 가거든요..

 

근데.. 업무를 보고 남는 시간이 많아도.. 별로 돌아다니지는 않고.. 바로 집으로간것 같네요..

 

 

근데.. 이번에는 좀 다르게.. 돌아다녀볼까 합니다..

 

알쓸신잡에서 경주를 갔던게 방영되었는데요..

 

 

제가 업무를 보러 가는곳 바로 옆인곳들이 많더군요.. 버스타고 1~2정거장 거리 정도..

 

차를 렌트해서.. 돌아다녀서.. 주차할곳만 적당하다면.. 돌아다니기 더 편할텐데말이죠..

 

아무튼.. 오늘은 업무를 일찍 마치고..

 

근처 좀 돌아다녀봐야겠네요..

 

 

경주 여행은.. 중학교때 수학여행간 후론 처음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