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도 비가 왔는데.. 오늘도 비가 오네요..

 

요새 가물어서 큰일이라던데.. 비가 더 쏟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카드를 잃어버렸다고.. 몇일 전에 글을 올렸는데요..

 

제가 카드를 잃어버리고.. 그 다음날.. 외근을 가서 그쪽에서 하루 숙박하고..

 

2일이나 지나고 나서 확인을 하게되었습니다..

 

 

 

외근 가기전.. 노트북 무선마우스에 사용할 AAA베터리를 사기 위해..

 

회사 근처 편의점에 들렸었는데요..

 

거기에 카드를 떨어뜨렸는지.. 아니면 지하철 타면서 떨어졌는지..

 

아니면 다른 어딘가에 떨어졌는지 확인이 안되었는데..

 

우선 카드를 꺼낸게 편의점, 지하철이라..

 

편의점에 없으면.. 지하철에서 찾기란 불가능하죠..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편의점에 갔는데..

 

편의점 사장님이.. 바로 알아보시더군요..

 

"카드 잃어버리셨죠?"..

 

"헛.. 카드 여기있었나요?"..

 

"이렇게 오래 걸리실줄알았다면 카드 긁었을텐데 ㅎㅎ"..

 

카드를 잃어버린지 몰라서 오래걸렸다고 생각하셨나봅니다..

 

 

잃어버렸다고 생각한 카드를 찾아서 다행인데..

 

분실신고 카드라..

 

분실신고 해지는 또 영업점 방문하라고 하고..

 

방문하고.. 기다리고 해지 하니까 점심시간이 지나더군요..

 

그래도 카드를 찾아서 아주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