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도 더웠는데.. 오늘은 더 덥겠네요..

 

IT 회사라.. 사무실에 수십대 PC가 돌아가고 있는데.. 화장실이나.. 잠깐 사무실 밖에 나갔다가 들어오면..

 

낮이여도.. "아.. 사무실 밖이 참 시원하구나".. 란 걸 느낄 정도로.. 덥습니다..

 

에어컨 풀 가동을 준비해야겠네요..

 

올해는 여름이 더 빨리 시작된것 같습니다.. 벌써 해수욕장 개장한곳이 꽤 되더군요..

 

어름 휴가철이 시작되야.. 날 잡고 푹 쉴 수 있을텐데 말이죠..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

 

예능 1편을 1부, 2부로 나눠서.. 또 드라마 1편 분량을 1회, 2회로 나눠서..

 

방송을 하기 시작하더군요..

 

물론 1부, 2부 사이에 광고있구요..

 

 

 

일본 드라마 볼때.. 잠깐 광고 하고.. 다시 시작하는데..

 

케이블 방송쪽에서도.. 드라마를 제작하면서.. 중간에 광고 넣기 시작하다가..

 

이젠 공중파도 광고를 넣기 시작하네요..

 

1부, 2부로 나눌꺼면.. 시간 분배를 균등하게 하던지.. 1부는 50분, 2부는 20분 정도 방송하더군요..

 

 

 

공중파에서 중간 광고는 현재 불법인데..

 

방송국놈들이 교묘하게 1부, 2부로 나눠서 광고를 하기 시작했네요..

 

 

저는 한국 방송을 잘 안보다 보니..

 

나눠서 방송하는걸 지금에야 알았네요..

 

방송국 나쁜놈들..

 

혹시 VOD도 이전 같으면 1편에 1000원 이라고 치면.. 1부, 2부 분량이 1000원이였는데..

 

이제는 1부 1000원 2부 1000원씩 받는거 아닌가요?..

 

방송 불시청 운동을 좀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