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6월 초대장

판다(panda) 2009. 6. 18. 00:00
배포를 했군요.. 하지만 전..  초대하기(0).. 이군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들에게 초대장 배포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그 동안 스팸블로거 양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초대장 발급을 일시적으로 중지하여, 지인이나 좋은 분들을 초대하고 싶어도 초대할 수 없으셨던 분들께 죄송한 마음 뿐입니다. 이번 초대장 배포는 내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일부 블로거 분들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모든 블로거 분들께 나누어드리지 못해도 너무 서운해하지마시고, 앞으로 주기적으로 초대장 배포를 해드릴 예정이오니, 다음 기회를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배포해드린 초대장은 로그인한 후 블로그 관리자의 [환경설정 > 초대관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오랫동안 새로운 초대장이 배포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분들에게 소중한 초대장을 나눠주시고 새로운 인연을 이어주는 끈이 되길 바랍니다. :)


※ 초대장은 활동성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뒤, 현재 보유 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차등적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한 초대장 배포 기준은 어뷰징 이슈가 있어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의사항: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신규회원님들께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오래 기다린 초대장인만큼, 소중한 분들을 초대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1개의 초대장을 보내는 시간은 1분도 안되지만, 초대된 분과의 소중한 인연은 1년 365일 그리고 앞으로도 쭈~욱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원문 글입니다.. (6월)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오래 기다린 만큼.. 엄청 기대했는데.. 제 블로그는 내부평가 기준 미달인가 보군요..
6개월을 초대장을 기다렸는데.. 아쉽네요..

배포기준은 어뷰징 이슈가 있어서 공개를 못한다는것은.. 역시 공정하지 못하다는건가..
어뷰징 이슈가 안나도록 공정하게 하면 될것을.. 전에.. 이벤트 할때부터 알아봤지.. 그냥 댓글만 달아도 뽑는..
누군 시간남아돌고 할짓없어서 열심히 쓰고 떨어지고.. 누군 그냥 댓글만 달아도 뽑히고..
다른 블로그사이트가 파일첨부 10MB만 되면 티스토리 쓸 이유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