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어제보다 1도씩 더 올랐네요.. 

5월 5일이 입하니까.. 이제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석가탄신일입니다.. 또 하루 쉬죠..

느낌 상.. 월 말에 많았었던것 같은데.. 월 초에 있으니까 느낌이 새롭네요..

 

내일을 휴가로 보내시는 분들은 5월 7일까지 또 푹 쉬시겠네요..

5월 8일도 휴가로 보내시는 분은 5월 9일까지 또 푹 쉬고요..

 

그렇다고 투표 안하지는 마시고.. 꼭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가 아는 분은 가족끼리 해외 여행가신다고 하더라구요..

5월 9일 입국이라시던데.. 사전투표는 하시고 가는건지..

9일 입국하고 짐 풀고 하면.. 시간 확 지나갈텐데 말이죠..

 

아무튼 투표 기권하시지 마시고.. 소중한 한표 꼭 투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