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 기온과 오후 기온이 2배나 차이나는.. 일교차가 큰 날입니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도 맑은 날씨가 계속 되고 28도씩이나 올라가서 한낮에는 많이 덥겠네요..

이제 대선 일주일 남았네요..

그리고 오늘 박 전 대통령 재판도 있다고 하니..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합니다..

 

최대 형량 무기징역 가능성도 있다고 하는데.. 과연 무기징역 줄 판사가 있을런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가 국수인데요..

결혼식이나.. 돌잔치 같은 곳 가면.. 잔치국수 조그만한거 있잖아요..

저는 그거 한 3-4번 먹거든요..

 

라면도 좋아해서.. 종류별로 사서 먹는다거나..

일본에서 해외 배송 시켜서도 일본라면 종류도 먹곤합니다..

그런데 요새는 육칼 라면이 맛있더라구요..

 

회사 근처에 유명한 육칼집이 있는데.. 방송에도 몇번 나온 집인데요..

이런 말 하기 좀 그렇긴한데.. 맛이 비슷한것 같아요;..

 

그리고 정준하 육개장 먹을만 하다고 하는데..

이제 비축해놓은 라면도 거의 떨어져가서 사놓긴 해야하는데..

이번에는 그걸로 사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