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좋고.. 기온도 많이 올라갔네요..


오전 기온이 조금 더 올라가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포켓몬고 도 슬슬 거품이 빠지기 시작했는지.. 한달 전 만해도..


퇴근길에 걷다 보면.. 가만히 서서 포켓몬을 잡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거의 볼 수 없다할 정도로 사라졌네요..


포켓몬고 이용현황 통계를 보면..



유저가 반은 없어졌네요..


그래서 SKT에서는 포켓몬 고를 할 경우 데이터 무료!.. 란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근데.. 계속 무료는 아니라는거;..


저는 데이터 무제한이라.. 데이터 무료 이용기간이던 아니던 상관없는데 말이죠;..


베터리가 금방 달아서.. 휴대용 충전기로 충전을 하지만.. 그것도 한계가 있어서..


베터리만 오래 버틴다면.. 24시간 켜놓고 돌아다녀도 되는데..


베터리가.. 포켓몬 고 하다 보면.. 몇마리 잡고 나면 5%는 날라가는것 같습니다..



핸드폰을 바꿀때도 되긴했지만..


그래도 너무 빨리 다는것 같아서 베터리도 새로 사서 교체 했는데..


그나마 조금 버티긴 하는데.. 그래도 베터리 다는 속도가 충전속도 보다 빠르더군요..



바꾼 베터리는 몸체가 빵빵해서 곧 터질것만 같은.. 그런 느낌이여서 이젠 안쓰고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7가 폭발이 안됐으면.. 그걸로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었을텐데..


갤럭시 노트8 나올때까지 버텨보고 안되면.. 다른 기종을 알아봐야할것 같네요..



[영어로 이메일 주소나 사이트 주소를 적으면 영어환자 필터로 자동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