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영하 5도까지 떨어지네요..

 

확.. 온도가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요즘 몸 상태가 말이 아니여서.. 자꾸 몸살에 감기에.. 안아픈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블로그를 관리하고 안하고 차이가 좀 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파워블로그라던지.. 아니면.. 정말 인생에 중요한 내용을 올렸다던지..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한 내용을 올렸다던지 한게 아니여서..

 

방문객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관리하고 안하고 평균 방문객수가 200-300명 차이가 나네요..

 

 

 

슈퍼마리오 RPG 게임을 하면서 공략을 올리고 있었는데..

 

지난 토요일;.. 계속 토요일 이야길 하네요..

 

아무튼 지난 토요일 회사 업무를 보면서.. 금요일에도.. 목요일에도.. 회사 업무 때문에..

 

늦게 퇴근하고 하다보니.. 게임할 시간 없더군요..

 

지금 올라오는 공략들은.. 이미 지난 목요일 이전에 올렸던 내용입니다..

 

오늘 올라온 공략이 마지막 비축분입니다;..

 

시간이 좀 생길때까지는 못 올릴것 같네요..

 

 

 

오늘은 좀 게임할 시간이 나려나 모르겠네요..

 

 

 

네이버와..                                      다음의 실시간 검색어인데..

      

 

박근혜 300억 소식을 기다렸다는듯이 터져 나오는 최자 설리 결별..

 

네이버는 박근혜 300억은 순위에도 안보이더군요..

 

네이버가 참 이런쪽으로는 빠르죠..

 

 

 


[영어로 이메일 주소나 사이트 주소를 적으면 영어환자 필터로 자동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