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 좋군요.. 점검 기온도 따뜻해지는것 같구요..


나날히 낮기온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몇일 전에.. 말씀 드린것 처럼.. 일요일엔 주중 날씨를 같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3월 01일.. 비 또는 눈이 오나봅니다.. 저날 쉬는 날인데.. 날씨가 안좋나봅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으로는..


쇼핑몰 사이트에.. 이렇게 올라와있다고.. 한국에서 정발 출시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하더군요..




근데.. 반박글을 보면.. Wii U 가 나왔을 당시에도.. 저렇게 등록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Wii U는 정발이 안됐죠;..



정발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넷 보니까..


5월.. 임시공휴일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월·수·금요일이 휴일인 상황에서 화요일(2일)과 목요일(4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면"

"4월29일부터 5월7일까지 최장 9일의 황금연휴가 가능"


물론..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 안쉬는 분들은.. 저렇게 쉬지는 못하겠지만요..



제가 다니는 회사는 공기업과 공공기관을 상대로 일을 하는데요..


공기업은 쉬는데.. 공공기관은 안쉬고.. 하다보니..



가위 바위 보를 해서.. 최소 인원이 남아서 업무를 보는데요..


저는 2년 연속으로 가위 바위 보를 이겨서.. 쉬곤 했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이겨야.. 황금 연휴가 될텐데 말이죠..


우선 황금연휴가 실행되도록 임시 공휴일이 지정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