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오전엔 춥네요..

 

그래도 낮기온이 많이 올랐습니다..

 

 

 

제가 ps vita 커펌.. 사우드핵스.. 등을 포스팅 하다보니..

 

그럼 게임은 어디서 구하세요.. 란 질문을 받아서..

 

대답을 해드리는데.. 저는 정품 게임을 구매합니다..

 

(PS, XBOX, Wii 용 타이틀은 제외, 휴대용게임기용 타이틀만)..


비타 게임이 DS게임보다는 상대적으로 적은데요..

 

비타를 상대적으로 늦게 구입을 하다보니.. 제가 가지고 있는 타이틀이 몇 없습니다..

 

이거 말고 PS4 나 Wii 용 타이틀도 있는데..

 

계속 들고다니는 3DS나 VITA도 바빠서 게임을 안하는데..

 

저건 더 안하다 보니.. 너무 구석에 쳐박아놔서;..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가 나온다면야..

 

 

이건 휴대가 가능하기 때문에 충분히 시간만 되면 즐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는거지만..

 

저는 닌텐도를 포켓몬, 슈퍼마리오 2개 때문에 구매를 하거든요..

 

어떤분은 슈퍼마리오는 3D로 넘어가서 포기했다고 하시더라구요..

 

 

 

2017년도 소프트웨어 라인업으로 나온것 보니까.. 2017년도에 스위치 판매 예정인가봅니다..

 

한국 닌텐도 사이트는.. 정보가 느려서.. 일본 사이트 들어가니까.. 3월 3일 발매네요..

 

 

스케줄만 잘 맞으면 3월 둘째주에는 일본을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시간이 되면 사오던가..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