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옵니다.. 아니 날씨가 추우면 눈일지도..


그래도 기온이 올라간 상태라.. 추운 강원도는 눈이 올것 같고..


좀 따듯한 지역은 비가 올것 같네요..


이른바 봄 비입니다.. 눈이면 봄 눈;..



기온이 영상이면 비가 올거고 영하면 눈이오겠죠;..



여전히 시국은 안좋습니다..


청와대 압수수색하겠다는 특검과.. 압수수색에 응하지 못하겠다는 청와대..


빨리 좀 끝냈으면 좋겠네요..



요새는 슬럼프인지..


하는 일도 손에 안잡히고.. 뭘 해도 즐겁지가 않고..


그냥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는것 같네요..



뭔가.. 저에게도 도움되는 뭔가를 하고 싶은 느낌인데..


그게 뭔지는 모르겠네여;..


그걸 찾으면 무의미하게 시간 안보내도 될것 같은데..


그 뭔가가 뭔지를 모르겠네요..



우선 한숨 푹 자고.. 다시 일어나서 생각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