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 전후로.. 눈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귀성길.. 조심해서 가시길..

 

그런데 눈 많이 온다더니만.. 하나도 안왔네요;.. 살짝 흩날렸나;..


설 당일에 못 올릴 확률이 커서..


그리고.. 설 당일 검색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을 것 같아서..


내일 날씨도 같이 올려봅니다..


설 당일은 맑은 날씨입니다..


그리도 설 다음날인 29일은 다시 눈이 온다고 하네요..


지난 수요일 저녁.. 그리고 목요일 오전까지도..


정규재라는 사람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가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박 대통령의 인터뷰 때문이겠죠..


정규재라는 사람은 첨 들어보는데.. 유명한 사람인가요?..


뭐.. 이름도 없는 사람이면 인터뷰 수락했을리도 없지만..



보는 입장에서는 짜고치는 고스톱인지.. 아닌지는 알수가 없죠..


제가 너무 부정적으로 보는지 몰라도..


대국민 토론회 그런걸 해도.. 자기사람으로만 뽑아서 채워넣으면 똑같은거죠..



진짜 하려면 시청 광장 같은곳에 와서 사람 모아놓고.. 한명씩 이야기 들어봐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청 광장에 전부 자기사람으로 채워넣지는 못할것 같아서..


그런거 아니면 믿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확실하게 듣지 못한 확인되지 않은건 믿지 못하는 성격이라..



즐거운 설 연휴에 무거운 이야기가 나왔네요..


이런게 밥상머리 토론이라고.. 설날에 친척끼리 만나면 할 이야기가 그런거겠죠..



하려면 설날 끝나고 하지.. 뭐가 중요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