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외근을 갑니다..


그래서 날씨표가 2개!..


서울과 경상북도..


역시 아랫지역이여서 그런지.. 기온차가 확나네요..


아침에 추울때 가고.. 저녁에 추울때 올라오게 생겼군요;..


그러고 보니.. 오늘 13일의 금요일이였네요..


13일의 금요일 하면.. 역시 도끼 또는 전기톱을 들고다니는 하키마스크 제이슨이죠..


13일의 금요일이 영화가 꾸준히 나왔던것 같아서..


검색을 해보니..


13일의 금요일 더 게임.. 이라고 2017년에 나온다고 써있어서 뭔가 하고 봤더니..


더 게임이.. 진짜 게임이였네요;..


생각 보다.. 재밌게 보여서 검색 좀 해봤는데..


버그투성이로 작년에 발매하려고 하다가.. 2017년으로 연기했다고 하네요..


너무 비싸게만 안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