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에 눈 소식이 있는것 같습니다..


6시면 출근하려고 나가시는 분들이 있는데.. 불편하게 아침부터 오는군요..


1월에 첫번째 눈인가요?.. 기억이 잘;..


제가 눈이라고 쓴 일기는 없는거 보면.. 안온것 같네요.. 물론 서울지역 기준이지만요..


우선..


이라고 쓰고.. 잠깐 다른일 좀 했더니.. 우선.. 다음에.. 뭘 쓰려고 했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세상에;..


우선이라고 쓰고.. 우선에 쓸 내용을 검색하던 도중에..


검색에 열중한 나머지;.. 검색하고 있는 내용을 쓸거라는것도 까먹다니;..


건망증이;.. 새해들어 더 심해진것 같네요;..


우선.. 5월에 임시공휴일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그때 여행을 가기엔 티켓이 비쌀것 같고..


그나마 싼 평일, 주말에 2박3일로.. 한국에서 가까운 중국, 대만, 일본 등을 가려고..


비행기 티켓과 가볼 나라의 관광지 등을 검색하다가..


도깨비 14일 결방한다고 하는 내용 잠깐 보다가;.. 


3식구 가까운 일본으로 2박3일 정도 여행을 가려고 알아보니..


가려고 하는날 가장 싼게 3명 합쳐 왕복 120만원정도되는것 같네요..


연말/연초 모임이 많아서 나간 돈이 많은데..


120만원에.. 가서 쓸돈까지 하면.. 돈 200만원은 확 나갈것 같네요;..


하루 빨리 로또라도 당첨되야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