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까지는 제일 추운날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영하 아침의 시작!..

 

 

원래 어제의 포부는 서버 세팅 좀 하고..

 

JSP 강좌에 도움이 될만한 것들을 올려 볼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일이 늘어지는 바람에.. 아무것도 하지 못했네요..

 

 

신규 서비스를 오픈한지 2달 정도 지났는데..

 

오픈할때 보단 버그가 많이 잡혔는데..

 

그래도 조금씩 조금씩 튀어나오네요..

 

거기에..

 

열심히 수고해주신 DBA분한테 뭐라고 하긴 그런데..

 

DB 마이그레이션이 잘못된 부분이 있어서..

 

오늘만 천여건을 수정한것 같네요..

 

물론 옛날 자료들이라서.. 찾을려고 하지 않으면 걸리지도 알지도 못할 자료들이긴 한데..

 

티끌하나 못 보는 제 성격이;..

 

다 찾아서 수정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수정할 부분을 두 파트로 나눠서 하루종일 수정했는데..

 

한 파트 50여개 남겨두고 거의 끝낸것 같네요..

 

다른 파트는 수정할 부분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행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중계서버도 설치하고 수정도 해야하고..

 

DB 마이그레이션 문제도 봐야하고..

 

일이 뭐 줄지가 않네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