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아침 기온이 10자리르 못넘는것 같습니다..

 

곧 영하로 떨어지는 날이 오겠죠..

 

 

주말에 뭐 한것도 없는데..

 

눈 떠 보니.. 월요일인것 같습니다..

 

 

포켓몬스터 썬,문이 나온지 3일이 지났고.. 받은지는 4일이 지났지만..

 

한번도 못켜봤네요;..

 

거기에 월드오브파이날판타지도.. 중간에 하다가 말았는데..

 

그것도 할 시간이 안나네요..

 

그냥 언제든지 할 수 있도록 들고는 다니는데..

 

시간이 되야 켜볼텐데;..

 

미드랑 일드도 엄청 다운 받았는데.. 이제 용량 부족으로 복사도 못할정도로..

 

보지도 못하고.. 용량만 찼네요..

 

주말에 밤새서 한번 쭉 봤는데.. 그래도 엄청나게 많이 남았네요;..

 

점심먹고 잠깐 낮잠 자기 전에 보고 출퇴근시간에 시간내서 봐야겠네요..

 

그러면 또 게임을 못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