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오고 그치면 날씨가 많이 추워질텐데..

 

비가 계속 내려서 그런지.. 오전 기온이 그렇게 낮지는 않네요..

 

 

오늘 빼빼로데이라고.. 빼빼로 많이 팔리겠네요..

 

저희 어머니가 해외 여행을 가시는데 맛있는거 좋은거 사시라고.. 용돈 300만원을 드렸더니..

 

돈이;..

 

어머니 친구분들과 스페인 여행을 가시는데..

 

다른 친구분들에게 꿀리지 마시라고.. 드렸는데..

 

제가 꿀리게 생겼네요..

 

아.. 어디 돈 들어올때가 없나;..

 

로또라도 해야하나;..

 

그것도 당첨이나 되야;..

 

하;..

 

오늘은 대전 출장을 가야하는데;..

 

궁핍하게.. 움직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