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기온 1도로 추운 날씨로 하루를 시작하겠네요..

 

그리고 오후에 강수확률이 높은걸 봐서는.. 마지막 가을비가 내리지 않을까 합니다..

 

비가 온 뒤는 영하로 떨어질것 같군요..

 

 

어제 가장 큰 뉴스는..

 

제가 글 쓰고 올리기 전까지는 개표 중이였지만.. 지금은 끝났을지도 모르겠지만..

 

도날드 트럼프가 이기고 있고..

 

 

한국 포탈 사이트에서는 당선 확실이라고 이미 올려놨네요..

 

도날드 트럼프가 당선이 확실시 되자 캐나다 이민국 사이트가 다운되었다고 하죠..

지금은 잘 들어가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