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포켓몬스터 썬,문

판다(panda) 2016. 11. 18. 00:00

오늘부터 판매 시작이네요..

 

수능 보신 고3 분들 중에서도.. 수능보다 오늘을 더 기다리신 분도 있을듯합니다;..

 

 

 

예약특전이 있어서 벌써 예약하신분들이 엄청 많으실텐데..

 

배송이 언제쯤 올지 그게 중요한거죠..

 

 

CJ택배여서 옥천허브 같은곳 들어가면.. 3일이상은 걸린다고 봐야겠죠..

 

저도 게임 구입한 회사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는지 한번 봐야겠네요..

 

CJ택배만 아니면 좋겠는데..

 

아니 CJ택배여도 옥천으로 가는게 있고 안가는게 있더군요..

 

출발지는 둘다 용산 전자상가인데..

 

하나는 A.. 하나는 B 로 집하하더군요..

 

아무래도 택배 물량이 많은 지역이다 보니.. 같은 전자상가여도 나눠지나봅니다..

 

아무튼 A 집하한 물건은 그다음 날 도착했는데.. B 로 집하한 물건은 옥천갔다가 5일 만에 오더군요;..

 

중국에서 배송 시킨 물건도 5일만에 오더만.. 옥천이 중국도 아니고;..

 

아무리 한곳으로 모아서 분류하는게 효율?적이라고 하지만..

 

 

같은 서울에서 배송시킨건 서울이나 경기권에 허브가 있었으면 하네요..

 

아니면 옥천갔다가 다시 올라오더라도.. 그 다음날 오던가..

 

 

제발 옥천만 안들려서 오는 택배이기를..

 

 

 

 

바랬는데..

 

어제 배송이 완료되더군요..

 

 

하지만 할 시간이 있을런지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