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05일입니다..

 

오늘 어떻게 다시 글을 올리게 됐는데.. 11월 05일이네요..

 

제가 11월 군번이라.. 이날 입대를 했었는데..

 

벌써 민방위를 하고 있을 줄이야;..

 

지금와서 돌이켜보면.. 시간 엄청 빨리 지나간것 같습니다..

 

 

어제.. 아니.. 예약발행이라 오늘 발행한 글이 다이어트 다시 시작해보자;.. 였는데;..

 

야근하고..

 

팀원들과 치맥;..

 

아;..

 

내가 왜 그랬을까;..

 

먹으면서도 오늘만 먹고 내일부터 해야지 하면서 먹었을겁니다;..

 

사실 그것도 생각 안하고 먹긴했는데;..

 

 

아;.. 솔직히 치맥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먹다보니.. 먹어져가지고;.. 에이;..

 

 

그렇게 식습관 개선하려고 했는데.. 지난 몇년간 먹어왔던 습관이.. 요 몇달한다고 바뀌지는 않네요;..

 

역시 의지 차이겠죠;..

 

 

오늘은 푹 쉬려고 했는데..

 

오랫만에.. 등산이나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