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인터넷 뉴스 보니까.. 산쪽에는 얼음 얼은곳이 벌써 생겼다죠..

 

기온도 1자리로 떨어질 만큼 많이 내려갔네요..

 

 

어제는 근처 편의점에 잠깐 갔다왔는데.. 한낮이라.. 괜찮겠지 하고 반팔옷 입고 나갔는데..

 

엄청 쌀쌀하더군요;..

 

늦가을, 초겨울 시작인가봅니다..

 

여름만 해도.. 와 이 더위가 언제가나 했는데.. 순식간에 지나가버렸네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외 배송이 오는날입니다..

 

 

배달 사무소에 도착했다고 하니.. 오늘 중으로 받아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주말에 문제가 생겨서.. 금요일까지만해도 전혀 예상치 못했던 문제가 발생해서..

 

추가 구매를 한 상황이라..

 

맥북 업그레이드는 못할것같네요..

 

주말에 구매한건.. 아마 오늘이나 배송준비하고.. 빨리 배송한다고해도 2-3일은 걸릴테니

 

빠르면 수요일쯤 받아볼수있지 않을까싶습니다..

 

 

아.. 그놈의 나사 하나 때문에 되는게 하나도 없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