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다이어트 몇일차인지;..

판다(panda) 2016. 10. 8. 00:00

다이어트 돌입 몇일째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지금 내가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래도 3월에 120kg에 육박하던 몸무게를 10월에 90kg 까지 줄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린 다이어트 관련 글을 보니.. 그때 100kg 이였네요..

 

6개월동안 30kg 뺀걸로 보시겠지만..

 

5월까지 20kg을 뺐고.. 3달에 걸쳐서 10kg을 뺀것 같습니다..

 

5월까지 죽어라고 뛰고 움직이고.. 무리를 해서 그런지..

 

다리에 통증이.. 병원 가니까.. 다리에 염증이 생겼다는데..

 

약 잘먹고 최대한 덜 움직이는게 빨리 낫는방법이라고 하네요..

 

빨리 낫기 위해서 안움직일수도 없고;..

 

어쩔수 없이 움직이다보니.. 치료가 안되는지..

 

3달째 병원에 가고 있지만.. 도통 좋아질것 같지가 않네요;..

 

 

식습관을 개선했다가 다시 점점 원래 식습관으로 돌아오는것 같아서..

 

경각심을 가지는 차원에서 다시 블로그에 글을 올려봅니다..

 

 

왠지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확~!.. 요요가 올것 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들어서..

 

그러고 보면.. 매번 다이어트할때도 90kg까지는 뺀것 같은데..

 

여기서 잘 안빠져서 포기하고 다시찌고 그랬던것 같습니다..

 

 

식습관 개선과.. 빠른 쾌유.. 그리고.. 운동!..  을 할 수 있게..

 

많은 응원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