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주에 비소식 있다고했는데..

 

서울은 빗방울만 떨어지는 정도라고 일기예보에 나오더군요..

 

전날 날씨를 가지고 오다보니.. 실시간으로 반영이 안되네요..

 

 

오늘은 날씨가 좋긴한데.. 일교차가 크다고 합니다.. 일주일 정도 그럴것 같다고 하네요..

 

 

요새 열심히 다이어트 중인데..

 

열심히라고 하기에는 먹는것도 많고.. 거기에 초콜렛도 왕창 먹고 해서;..

 

아무튼 제가 주말에는 몸무게 2자리에 도달할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주말에.. 약속도 없고.. 아니 약속있었는데.. 펑크나서 집에서 뒹굴뒹굴 거렸더니만..

 

여전히 3자리네요;..

 

그래도 오늘 아침 몸무게를 재보니.. 100.2kg..

 

오늘 저녁에 피트니스가서 운동 좀 해주면 99kg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근데.. 점심을 먹고 간식으로 또 초코렛을;..

 

요새 초코렛 중독인지.. 자꾸 땡기네요;..

 

초코렛 먹은 만큼 운동을 해야 그나마 안찔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저는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러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