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비가 올줄 알았는데..

 

아니 어제 일기예보만 보더라도.. 비 소식이 있었는데..

 

오늘 보니.. 흐림이네요..

 

 

강수 확률도 30% 잡혀있는게.. 비구름이 중간에 사라졌나봅니다..

 

움직일때 빼고는 걷지도 않던 제가..

 

운동을 하느라.. 계속 런닝머신을 하다보니.. 다리가 아프기 시작하네요;..

 

지하철 타고 집에 가는 동안.. 서서 가곤 했는데..

 

요새는 앉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

 

앉을 자리가 없어요;..

 

자리만 나면 바로 앉을 텐데..

 

그리고.. 균형잡히게 살을 빼려고..

 

유산소 운동뿐만 아니라.. 근력운동과 온몸 운동을 해서.. 그런지..

 

온몸이 몸살난것 마냥 아프기 시작하네요..

 

몸도 바른 자세를 아는지.. 바른 자세로 올곧게 앉아있으면 안아픈데..

 

쭈그리고 앉거나 하면.. 엄청 결리네요;..

 

 

우선 몸무게 2자리로 떨어지면.. 2자리 떨어진 기념으로 햄버거 하나 먹어야겠어요..

 

먹고 나서 다시 3자리가 될수도있지만;..

 

다 잘먹자고.. 하는건데.. 보상은 받아야.. 다시 열심히 할것 같아서..

 

그럼 모두 잘먹고 잘할수있도록 좋은 하루 보내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