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다이어트 17일차

판다(panda) 2016. 3. 16. 00:01

어제는 몸무게가 2.9 였고.. 오늘은 2.1 입니다..

 

0.8kg 빠졌네요..

 

내일쯤 되면 101kg가 되거나.. 100kg가 될것 같고.. 모래쯤이면 3자리에서 2자리가 될것 같습니다..

 

무리만 안한다면 말이죠..

 

제가 살빼는 방법은..

 

우선 식단 조절..

 

아침에 맥도날드 들려서 스낵랩 사먹었는데.. 언제부턴가 안팔더라구요..

 

그래서 맥모닝베이컨에.. 해쉬브라운 추가하고.. 음료는 콜라로 바꾸고..

 

그리고 점심에는 대부분 회사 직원들하고 회사 근처에서 밥을 먹고..

 

비가오는날에는 맥도날드 딜리버리.. 빅맥에 더블불고기버거 셋트로..

 

그리고 저녁은 버거킹 와퍼, 와퍼셋트로..

 

먹던것을.. 안먹어도.. 살이 빠지는군요;..

 

거기에.. 피트니스 가서 유산소 운동 30~60분 정도..

 

컨디션 좋으면 1시간 하고.. 좀 아니다 싶으면 30분..

 

우선 몸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계속 달리면 무릎 다칠까봐

 

운동시간의 4분의3은 걷고.. 나머지 4분의1은 뛰고..

 

하고 있는데.. 역시 달리기를 더 해야 더 빨리 빠질것 같네요..

 

먹는거에 비해서.. 운동을 많이 하다가 쓰러지는게 아닐까 걱정이 들었지만..

 

가끔.. 중간에 회식때문에.. 고기 구워먹고 하다보니;..

 

살도 다시 찌고;..

 

오늘도.. 직원들 저녁에 회식한다고 고기먹으러 갔는데..

 

전 운동한다고 안갔습니다 ㅜㅜ..

 

내가 고기를 안먹고 운동을 하게될줄이야;..

 

목표치까지만 가면.. 진짜 몇날 몇일 고기만 먹을겁니다..

 

물론 그때까지 안먹겠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식사량 조절이 중요하다는걸 알았으니..

 

먹던거에 3분1 아니.. 4분의1 정도만 먹어야죠..

 

 

아무튼 오늘 고기 못먹은건 되게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