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2016년 03월 16일 날씨:맑음

판다(panda) 2016. 3. 16. 00:01

내일 오후 늦게 비소식이있네요..

 

늦게 집에 귀가 하시는 분들은 우산 챙기셔야할것 같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주로 뭐하십니까?..

 

저는 핸드폰으로 책을 보거나.. 드라마를 핸드폰으로 다시보기하면서 출퇴근을 하곤 하는데요..

 

월화 드라마는.. 제가 사극을 싫어해서.. 육룡이 나르샤는 안보고..

 

화려한 유혹은 주상욱, 최강희씨를 좋아해서.. 볼까 했는데.. 왠지 내용이 끌리지가 않고..

 

이번에 새로 시작한 베이비시터는.. 내용부터 별로 재미없을것 같고..

 

주변에서.. 재밌다.. 하는건 육룡이 나르샤 밖에 없는데.. 사극이라 역시 보기 싫고..

 

볼만한게 없으니.. 책 보거나.. 잠자거나.. 둘중에 하나가 되겠군요;..

 

미드는 4월에 휴방기를 시작할테니까.. 3월까지는 계속 나와줘야하는데..

 

미국에 뭔일이 있는건지.. 몇주 휴방하고 그러네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미드가 안하는 휴방기 시즌에.. 한국 드라마가 재미없으면.. 일본 드라마가 재밌고..

 

일본 드라마 볼만한게 없으면.. 한국 드라마가 재밌는걸 하더라구요..

 

매번 그렇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느껴질뻔한적이 많아서..

 

당분간 일본 드라마를 확인해봐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