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다이어트 4일차

판다(panda) 2016. 3. 3. 00:00

우선 몸무게 변화 111 -> 109 ..

 

어제는 진짜 어지러울 정도로 운동한것 같네요;..

 

완전 죽자살자하는 다이어트기 때문에..

 

왠지 운동하다가 죽을것 같은 느낌도 들긴하는데..

 

그래도 쉬면 좀 괜찮아지니까.. 조금 쉬면서 운동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렇게 근력이 없는지 처음 알았네요..

 

뛰기는 무리라 걷기를 1시간반 가량 했는데..

 

오늘 아침 출근길이 왜 이렇게 힘든지;..

 

제 다리가 너무 무겁게 느껴지는 하루였네요..

 

아침에 운동 1시간.. 저녁에 운동 2시간 하는데..

 

오늘은 진짜 힘들어서 아침 운동을 안하고 쉬었습니다..

 

쉬니까 편하긴 하는데.. 필사의 다이어트를 하기로 했으면서 벌써 아침운동을 쉬다니;..

 

저녁에 더 열심히 운동해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