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호 태풍 닝카가 일본을 관통하고 북동쪽으로 갈것이라는 태풍 예보가 나왔습니다..


태풍이 일본을 관통해서 힘 좀 빠지고 강원도 옆을 스쳐야 비가 내릴텐데 말이죠..


우리나라 근처를 지나지 않고 일본만 관통해서 지나가기에.. 태풍의 바람의 영향만 받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어제 오늘.. 아침에 선선한 편이였습니다..


뭐 아직 한여름이라고 하기엔.. 이르긴 하지만요..


아무튼 오늘의 날씨입니다..


내일은 글을 안올릴것 같아서 내일 날씨와 함께;;..




제가 다른블로그를 하다가.. 티스토리로 옮겨온지 어느덧 6년이 지났습니다..


09년 1월에 시작해서 .. 벌써 15년 7월이네요..


물론 중간에.. 블로그를 쉬게 되어서.. 6년동안 했다고는 말하지 못하겠네요..


이런 글들 쓰는거 좋아합니다..


이전에는 병적으로 글을 써서 스트레스 좀 받았는데..


지금은 그냥 보고 싶을 때 보고.. 쓰고 싶을 때 쓰니까.. 스트레스는 받지 않는것 같습니다..


물론 일적인 스트레스가 있긴하지요..


어느덧 7월도 반이 지나갔고.. 


많은 사람들이 휴가를 간다는.. 8월이 코 앞입니다..


저는 일때문에.. 8월에 휴가 간다는건 포기 했고..


지지난 겨울여행 처럼.. 연휴에 맞춰서 12월 25일이 금요일이니까


12월 25일 부터 1월 3일? 중간에 휴가를 끼워서 여행을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돈 걱정 없이 편안한 여행을 가고 싶긴한데.. 


막 쓰고 다닐정도의 여유가 없기 때문에..


여행지부터 잘 고려를 해봐야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