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Don't Starve Together Closed Beta

판다(panda) 2014. 11. 4. 00:00

저는 인디게임을 간혹가다가 한번씩 하곤 하는데요..

 

인디게임 중에도 명작이라고 부를만한 게임들이 참 많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인디게임 중에.. Don't Starve 라고 있는데.. 굶지마!.. 라는 뜻의 게임이죠..

 

게임 내용은 간단합니다.. 수렵생활을 통해서 굶지 않고.. 오래 살아남는것이죠..

 

그렇게 오래 살아남으면 살아남은 기간을 경험치 삼아 레벨업을 하고..

 

레벨업을 하면 다른 케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한다고 삶이 쉬워진다는건 아닙니다..

 

다시 시작하면 무조건 처음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수렵노가다를 계속해야하는것이죠..

 

게임하는 사람들은 말합니다.. 온라인으로 나와서 같이 하면 좋을것 같다고..

 

개발하는 사람들은 말합니다.. 온라인으로는 출시하지 않겠다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요구를 했겠죠?.. 온라인하게 해달라고..

 

그래서 개발한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새로 코딩해서 만든 돈스타브 투게더.. 함께 굶지마!..

 

아직 클로우즈베타입니다..

 

신청한지 한참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베타키를 줬네요..

 

온라인을 하기 위해서는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인증 이메일이 20분째 안날라와서.. 다시 재인증 메일 발송!.. 

 

헐;.. 재인증메일 발송하자마자 바로 도착;..

 

이런걸 로비라고 하죠?.. 로비에 접속하면..  

 

방을 만들수도 있고 만들어진 방에 들어갈수도 있는데.. 대부분 같이 하는지 다들 문을 잠궜습니다;..

 

들어갈수 있는 방은 PVP 방;..

 

그래서 새로 만들고 접속했는데..

 

 

약간 반응속도가 밀리네요.. 아마도 서버가 외국에 있다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이거 지금 같이할 친구가 일 때문에 못하고 있어서 우선 친구 들어오면 같이 해야겠네요..

 

돈스타브 투게더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한글 패치도 할 수 있게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