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 유입키워드를 보면 JSP 강좌 관련 글들이 대부분이였는데요..


블로그를 관리 안하다보니..


이제는 거의 잡다한 유입키워드로 블로그에 들어오나봅니다..


뭐.. 정해진 주제가 없는 블로그다 보니.. 그렇게되어가는듯해요..



확실히 계속 관리할때랑.. 관리 안하고 그냥 방치해둔거랑.. 방문자 수가 엄청 차이나네요..


거의 3~4배 차이?..



아무튼.. 시간 조금씩 투자를 해서.. 블로그 관리도 하고.. 못올린 글들도 올리고 해야겠네요..



자.. 오늘의 날씨입니다..



이제 완전 가을이네요.. 낮기온도 21~22도 정도고 아침도 10~13도고..


이제 긴팔옷들.. 두꺼운 옷들 입으시는 분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네요..


저는 아직까지 반팔입니다.. 더위를 많이 타다보니..


낮에는 괜찮은데.. 아침에는 제법 쌀쌀하네요..


저도 슬슬 긴팔옷들 따뜻한 옷들을 챙겨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구요.. 즐거운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