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롤드컵 예선 4일차

판다(panda) 2014. 9. 21. 00:00

롤드컵 예선 4일차.. 이변이라고 할정도로..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우선 로얄클럽과 TSM의 경기.. 둘다 막강한 팀으로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팀들인데요..

 

TSM이 조금 더 잘했나봅니다.. 경기를 이겼네요..

 

 

근데.. 그 TSM 팀이.. SK게이밍팀에게 졌습니다.. SK게이밍팀.. 지금까지 딱 1번 이겼는데..

 

강팀 중 하나인 TSM을 잡고 올라갔습니다..

 

게임내내 끌려다니다가 마지막 한타에서 이겨서 그대로 게임을 이겼는데요..

 

와.. 역시 스포츠란.. 결과를 예측하기 힘든것 같습니다..

 

AHQ가 EDG를 이기고 삼성화이트가 EDG를 이기면서..

 

AHQ와 EDG가 동률로 재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기 내용을 보니.. 블루 진영이 다 이겼다고 하더라구요.. 위에 그림으로 보면 왼쪽인데요..

 

이번에는 EDG가 블루 진영(왼쪽)이라고 하더라구요..

 

보통 12시 조금 넘으면 끝나는데.. 재경기가 잡혀서 경기가 2시는 되야 끝날것 같네요;..

 

보고 잘 시간은 없기에;..  EDG가 이번엔 이길거라고 예상을 해보면 자겠습니다;..

 

 

 

이걸로서 A, B조 경기가 끝났고 9월 25일부터 C, D조 경기가 시작하는데..

 

제가 26일부터 10월 초까지 한국에 없을 예정이라;..

글 올리기는 오늘이나 24일까지가 마지막이 될것 같습니다..

 

롤드컵 볼수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