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롤드컵 예선 3일차

판다(panda) 2014. 9. 20. 00:00

어제 경기까지는 시간이 많이 걸려서 다음날 1시에 끝나고 했는데..

 

오늘 경기는 일찍 끝난 경기가 많아서인지.. 6경기가 12시 전에 제대로 끝났네요..

 

이번엔 다 맞췄네요.. 어제 TPA가 TSM을 상대로 게임하는걸 보니..

 

오늘 경기도 못 이길것 같더군요.. 

 

TPA는 정말;.. 안습이네요;..

SK gaming 예선 1일차에서 이겨서 이길 줄 알았는데.. 그걸 지내요.. TPA 때문에 예측이 망해가네요;..

 

 

저한테는 TPA 와 TSM 경기가 가장 맞추기 힘들었는데..

 

내일은 TSM 과 로얄클럽의 경기가 있네요..

 

로얄클럽은 13억인구에서 롤 잘하는 친구들과 인섹킥이라는 용어가 공식적으로 나올정도로 유명한 한국 최인석 선수가 포함된 팀이라..

 

이것도 맞추기 힘들것 같네요..

 

전 우선 로얄이 이길것 같다에 예측을 해봤습니다..

 

경기 결과는 내일 봐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