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놀려가려고 하는지.. 오늘 날씨보다는 내일 날씨를 더 궁금해 하더라구요..

 

제가 일기예보하는 블로그도 아니고;..

 

제 블로그는 일기형 블로그기 때문에.. 그날의 날씨를 적습니다.. 

 

내일 날씨는 내일 적겠죠;..

 

 

아무튼 오늘의 날씨는 흐립니다.. 어제 저녁에 비가 쏟아지더라구요..

 

조금만 빨리 출발했었더라면 비 안맞고 집에 올 수 있었는데.. 늦게 나오다 보니 좀 맞았네요..

 

물론 가방에 우산이 있어서 처음만 맞고 안맞았지만 말이죠..

 

그러고 보니.. 내일 광복절이네요;..

 

전혀 생각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시청일 마무리하고 본사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마무리 하는 기간을 금요일 포함해서 5일로 잡았는데..

 

내일 쉰다는걸 깜빡했습니다;..

 

보통때 같았으면.. 와 하루 더 쉰다.. 였는데..

 

재수없으면 주말에 시청 출근해서 마무리 작업을 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아니면 다음주까지 출근하던가;..

 

아.. 왜 전혀 생각도 못했을까요;.. 오늘 글 안썼더라면.. 진짜 당일날 되서야 알았을겁니다..

 

내일 쉰다고 마냥 좋아할수도 없네요..

 

오늘내로 끝낼 분량이 아닌데 말이죠;..

 

오늘 퇴근 시간은 정해졌네요.. 23시나 24시로;..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구요.. 전 어서 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