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주말은 그렇다 치더라도.. 월요일에는 글을 쓸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아직까지는 푹 쉰 후유증이 남아있나봅니다.. 전혀 생각도 못했네요..

 

사실.. 이번에 저희 팀 몇명이 휴가를 가서;..

 

그 분들 업무가 다 저에게로 왔습니다..

 

제 밑으로 시킬 수 없는 일들이라.. 어쩔수없이 제가 하게되었죠;..

 

금융관련 SI업체로 일 옮기면서.. 오늘 하루만 30억원 움직였네요..

 

중간에 깜짝 놀랄 일들도 저질러서 멘붕이 올뻔했지만.. 다행스럽게도 잘 극복했습니다..

 

자 오늘의 날씨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맑아서 푹푹 찌는 하루가 되겠네요..

 

얼른 8월이 지나가고 10월이 되야 선선할텐데 말이죠..

 

이 더운 여름이 싫군요;.. 너무 더워요..

 

특히나 시청.. 에어콘 온도 많이 내려서 시원해졌다고 하는데..

 

뭐 작년보다는 많이 시원해졌지만.. 그래도 적정온도에 맞춰서 가동하기 때문에..

 

에어콘 끄면.. 확 온도 올라가는 느낌이 듭니다.. 사우나 들어온 느낌?..

 

선풍기 2개를 켜놓고 있지만.. 선풍기는 도움이 되질 않더군요;..

 

 

얼른 시청일 마무리하고 본사로 다시 들어가고 싶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시고.. 즐거운 시간보내세요..